Google Adsense v0.5


나에게는 꿈이 있었습니다.

 어느날 친구집에 놀러갔습니다.


 친구네 집엔 220v로 돌아가는 하이파이 6헤드 vhs 비디오데~~~~크님이 두분이나 놀고 계셨습니다.


 나는 그것을 하나 들고 나왔습니다.




 나에게는 어릴 적 꿈이 있었습니다.


 어느 날, TV에서 비디오까지 옛 JVC의 산물들이 하나의 몸처럼 스테레오로 연결되는 꿈입니다.


 나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하이파이 비디오테잎과 비디오데크가 부모자식처럼 기어를 물려서, 모노 대신에 스테레오를 기준으로 플레이가 되며 소리가 들리는 꿈입니다.


 나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방에서 수퍼VHS의 신이 강림하고, 스테레오 단자에서 스테레오 단자로 전류의 파도가 흘러내리며, 데이터가 우퍼와 스테레오 스피커를 통해 울려퍼지는 꿈입니다. 모든 AV기기가 평등하게 만들어졌고, 메뉴팩터로부터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권리를 부여받았다던 그 누구의 말을 인정하게 되는 꿈입니다.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모든 방구들이 진동하며, 조그셔틀의 휠이 오르내리며, 노이즈의 강이 말라버리며, 스테레오의 영광을 모든 인간이 함께 볼 수 있는 날이 오는 꿈입니다.


 나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인간이 모두 형제가 되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그가 가진 AV기기가 모노이건 스테레오이건, 스테레오이건 하이파이이건, VHS이건 S-VHS이건 모두 케이블을 잡고 "플레이가 된다! 플레이가 된다! 엄마, 아빠, 감사합니다!" 하고 어리광을 부를 수 있는 날...


 나는 지금 그 지난 날을 꿈꾸고 있습니다...




 집의 비디오와 TV는 언제나 모노였던 나는 한번 스테레오 셋을 가지는 것이 꿈이었지만, 결국 그 꿈은 이루어지지 못하고, DVD머신으로 플레이스테이션2가 샀었다. 손에 넣은 과거의 꿈의 머신은 오래된 테입을 멋지게 재생해주었고, 과거의 작품들을 감상하는 한 때를 즐길 수 있었다.

 이것은 꿈이 이루어진 것일까?

 어느정도 그랬을지도 모른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dsense v0.4 (72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