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se v0.5


와우 진행중.

 지금까지 네트핵부터 MUD에서 MMORPG까지 게임을 온라인 게임은 건드려 보지 않았습니다만, 부활의 두루마리로 10일 무료라길래, 과에서 가장 와우 잘하는 녀석에게 도와달라고 해서 다시 뛰어보았습니다.

 '정도에서 약간 마이너를 걷는다!'가 모토인지라 얼라이언스 드레나이 여캐 마법사입니다. 약초와 주문각인 기술을 선택했습니다. Eye of Beholder 시리즈 몇편이었던가에서는 던전에서 재로 되어있다가 부활시켜주면 동료가 되는 Amber라는 여캐가 있습니다. 그 이후 서양게임을 하면 대부분 Amber가 들어가는 이름조합으로 만들었는데, 그렇게 하니, 보통 영어 네임은 대화에 안끼어준다고 해서, 덕스럽게 '이쥬인레이'로 했습니다. 네임에 스페이스를 왜 와우는 못넣는 건지 말입니다. 쩝. 제 마이너 취향이 어느정도냐면, 제가 X-Men에서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캐릭이 대즐러라고 빛을 쓰는 여캐인데, 제가 이 캐릭을 알게 된 것은 게임월드의 X-Men PC 게임 소개에 나왔기 때문입니다. (정작 게임은 해본 적도 없습니다.)

 서버는 가로나입니다. 전에 스톰레이지에서 드레나이 처음 시작지점만 깨는데 한달쯤 걸렸나 하는데, 도움을 받아 16칸 가방에 50골로 시작하니 거침이 없군요. 4일만에 전의 레벨까지 다 올린 듯합니다.

 다크샤이어에서 놀고 있으니, 호드는 제발 좀 죽이지 마시고... 얼라면 퀘좀 같이 돌아주시길...





덧글

  • anakin 2009/04/26 07:36 # 답글

    음.. 중요한 건 아니지만, 네트핵은 온라인이 아니라 싱글 플레이어 게임이지 않나요?
  • theadadv 2009/04/26 13:55 #

    싱글 플레이어 게임이긴 하지만, MUD 게임이 탄생하는데, 하나의 개념을 준 게임이라 보는 게 적당할 듯 합니다.
  • lukesky 2009/04/26 13:22 # 답글

    와우. ㅠ.ㅠ 아악, 나도 다시 들어가야 하는데!! 와우! ㅠ.ㅠ
  • theadadv 2009/04/26 13:57 #

    호두는 적이라는. 더러븐 유목민들... 아니 그러고 나서 생각해보니 오크는 유목민이라기 보다는 아메리카 인디언이 모델이 아니었을까나.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dsense v0.4 (72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