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se v0.5


시게마씨에게 메일을 보냈습니다.

 오오, 한국으로도 배송해주신다는군요! 감사할 따름입니다. 한국에서 응모하면서도 반신반의했지만, 감동입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1부터 하는 건데 말입니다. 하세가와씨 그림도 탐나지만, 루나에 한해서는 시게마씨를 더 좋아하거든요. 고등학교 시절, Lunar 시리즈를 비굴하게 메가시디까지 빌려서 한 저로서는 가장 인상깊었던 J-RPG라 하면 루나 시리즈였죠.

 그나저나 사실 이벤트가 시작된게 1월, 2개월 후 늦어진다는 답글이 달린지 다시 2개월이 지나서야 나온 결과 발표이길레 언제 올지 궁금하군요. 기대 만빵입니다.

 그리고, 시게마씨 이야기가 나오니까 덧불일 말이 있는데, 이분이 철인28호의 소설판을 쓰신 적이 있습니다. 하세가와씨는 황제의 문장이라는 코믹을 그리셨죠. 잠본이님은 이 소설판에 맺힌게 많으신 듯 합니다만, (저야 아예 예상하고 살 생각도 안했습니다) 어느날 블로그에 보니 누군가가 댓글을 달았는데, 그 내용이 무려, '왜 님의 28호 소설에는 여캐가 등장하는데, 도대체가 어울리지도 않고 뭔짓이라삼? 황제의 문장 여캐도 이해할 순 있지만, 이 소설에서의 이 여캐 전개는 난 도저히 이해할 수 없으니 좀 아르켜주삼.'를 아주 진지하게 공손한 말투로 물어보았더군요. 일본에서도 이해가 안가나 봅니다.

여하간 올때까지 기다립니다!


덧글

  • 잠본이 2009/05/12 23:25 # 답글

    언제 한번 감상을 쓰긴 써야겠는데 읽은지 너무 오래돼서 다시보기 귀찮다는게 문제...
    (개인적으론 여캐보다도 결말 처리가 더 골때렸던 물건이지만)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dsense v0.4 (72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