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se v0.5


와우하다 본 아이디들...


 와우하다 보면 꽤 궁금한 아이디 들이 있다.

 오늘은 무작위를 도는데, 탱커가 Shamino란 이름이어서 뭔가 이건 머리속에서 이미지가 아님을 느껴서 물어보았다.

 "기사님, shamino는 울티마의 캐릭터 아닌가요."

 "Dupre, Shamino... " 라고 치려는 순간 나오는 탱님의 쿨한 대답.

 "아, Dupre는 있어서요." 나중에 전정실 보니 선점되어있었음.

 "듀프레가 기사고, 샤미노가 냥꾼이었던가요?" 라는 말을 하고 후회. 어째서 ranger를 냥꾼이라고 할 수가 있었을까. 다 나이먹은 탓인가.

 "그렇죠."

 훈훈하게 끝난 무작위 영던이었습니다. 간만의 게임 매니아스러운 대화였네요. 샤미노가 기사로 탱커를 맡으니 뭔가 이미지가 머리속에서 헝크러지더군요. 그나저나 다들 Dupre, shamino, Iolo만 기억하는 세상에 바드인 Iolo는 해당하는 직업도 없어서 다들 제각각. Dupre는 무려 여자 인간 성기사, Shamino는 냥꾼이 꽤 있는 듯. 근데 왜 난 팔라딘인 Dupre를 전사로 기억하고 있었을까.

 근데, 정말 궁금한 것은 서버에 가르비온이라는 아이디를 쓰는 도적이 있는데, 대체 이 사람은 어떤 사람일지 매번 볼 때마다 궁금함.



이글루스 가든 - [WoW] 와우세상 더 신나게 즐기기


핑백

  • Moon-Boy's plates : 2016년 내 이글루 결산 2017-03-28 22:10:21 #

    ... 인쇄 스풀러 서비스가 실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문제 해결. 1653 3 Yes24에서 중고책을 구입하다. 720 4 와우하다 본 아이디들... 499 5 플렉스터 SSD PX-256M7V 256GB 사용기 493 2016년에 조회수가 집계 된 포스트가 없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dsense v0.4 (72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