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se v0.5


[7to상하이] WCG 참여 하드웨어 업체 - 씨게이트

  행사장에 있던 씨게이트 부스입니다. ZOTAC, 기가바이트와 씨게이트, 삼성전자가 있었는데, 앞의 두 업체는 별 볼게 없기에 씨게이트와 삼성전자만 둘러보았습니다. ZOTAC은 큰 종이가방으로 많은 관객과 일행을 끌어모았긴 합니다. 씨게이트는 제품을 많이 써와서 들어가보았는데, Pulsar라는 SSD를 전시하고 있더군요.

 
 부스는 작달막 합니다. 4가지 섹션이 있고 설문지를 작성하고 각각을 돌아서 체험하면 거대한 마우스 패드를 줍니다. 다만, 영어가 전혀 안통해서 괴롭더군요.

 자동차에는 씽크패드 노트북으로 레이싱 게임이 돌아갑니다. 모멘터스 XT를 사용했는데, 시연을 하려면 아래의 펄사로 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레이싱 게임으론 차이를 느끼기가 힘들죠. 차라리 고용량의 온라인 게임을 보여주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군요.


 오른쪽에서 무선 하드디스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중국어를 모르니 패스.


 씨게이트의 SSD 펄사. 설명을 듣고 스마트폰으로 어떻게 하면 체험이 되는 것인데, 중국어가 안되서 패스. 일행들은 중국어를 하는 스텝과 와서 넘어갔는데, 본인만 못넘어갔습니다.  정작 궁금했던, 스펙 같은 것이 전혀 없어서 오히려 더 궁금해진 제품입니다.

 마지막에는 네번째 사진 왼쪽 구석으로 가서 FPS를 체험하는 것으로 거대한 마우스 패드를 얻습니다. 3번째를 넘어가지 못해서 패스.


 어쨌거나 인증샷으로 마무리. 펄사가 좋은 가격으로 나오면 좋겠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dsense v0.4 (72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