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ense v0.5


하스스톤-낙스라마스 거미지구 영웅모드 클리어.

 낙스라마스를 플레이 하면서 처음에 가장 놀란 것은 귀부인 팰리나의 일러스트가 귀엽게 나온 것이었습니다. 이건 정말 환골탈태더군요. 일반 모드에서는 가장 어려운게 팰리나였고, 영웅 모드에서는 아눕레칸이 제일 어려운 편입니다. 영웅 모드의 45란 체력은 알렉스트라자가 거의 필수입니다. 버티다가 알렉스트라자가 나오면 이기는 거지요. 45란 체력보다 스킬이 강화되는게 영웅모드의 문제긴 하죠. 또한 많은 소환수 덕에 정신지배 기술자가 알렉스트라자 보다 중요합니다. 알렉은 없어도 정신지배 기술자 없으면 매우 곤란합니다. 뭘로 할까 하다가 결국 법사의 덱을 사용했습니다. 버티다가 알렉이나 이세라 나와서 이기는 겁니다.


 사용한 덱입니다. 정신지배 기술자 때문에 얼마 없는 가루를 다 날렸네요. 바다거인이 나오니 얼굴 없는 배후자는 하나는 넣어두세요. 코스트 낮은 카드가 많이 필요해서 상대하려면 필요합니다.


  가장 어렵지만 정작 가장 먼저 클리어한 아눕레칸 입니다. 코스트7의 로커스터 스웜이 가장 괴롭습니다. 저 카드만 아니면 쉽게 깰 수 있습니다만, 마나 7쯤 되면 그냥 무조건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복수해 줄거라는데 쿨하게 아무것도 아니라는 켈투자드씨... 물의 정령이 클리어의 핵심이었습니다.



 부두교 의술사와 정신지배 기술사가 포인트인 맥스나입니다. 정작 알렉스트라자가 나오지 않아서 이세라로 클리어 했습니다.


 어쨌거나 거미 지구 올 클리어 했습니다. 재미있었네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dsense v0.4 (728*90)